1. Want to get our most recent announcements - and XP codes - in your email?

    Sign up for our mailing list!

No Prefix 건의사항 for minez admin

Discussion in 'MineZ' started by D0XA, Sep 15, 2019.

No Prefix - 건의사항 for minez admin
  1. D0XA Emerald

    XP:
    26,398xp
    내 생각에는 sugar 같은건 안건드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 합니다
    뉴비를 생각하면 여행다니고 가끔 하사와서 싸우는 친구들한텐 절망적인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플레이 했을때 그때의 뉴비들, 그리고 뉴비시절의 나를 생각하면 sugar를 사용한후 구속이 걸릴땐 타겟이 되어 정말 탱킹하기 어려워 항상 죽기만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블라인드, 멀미까지 생겼고 뉴비들은 더욱 혼비백산 할겁니다.

    그리고 spawn kit speed potion 을 1분30초 -> 50초로 대폭 너프시킨건 올드유저와 후원자의 배려가 아닌것 같습니다
    ( XP를 모아서 speed potion 와 weak grapple 둘중 무엇을 살지 고민됬는데 현재는 답정너 weak grapple )

    또 speed potion이 이제부터 드랍이 되는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30초에다가 potion 을 마시는 시간까지 종합하면 minez특성상 사용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 or 굳이 speed potion을 구해야해서 파밍시간만 더 늘었다 = 파밍만 몇시간.. )

    종합해서 뉴비들은 sugar를 쓴 이후 대처하기 어렵고 올드유저에겐 불편하고 쓸데없는 패치가 된것 같습니다

    이렇게 패치를 할거면 차라리 suagr를 롤백시키고 speed potion 40~ 50초 정도로 드랍이 되게하며 지금처럼 쿨타임을 사용하고 spawn kit역시 롤백시키는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건의합니다
    Monster_Bug likes this.

  2. MarineAP Obsidian

    XP:
    543,386xp
    마인즈는 신속2에만 의존하는 파이트 형식이 아닙니다. 따라서 설탕에 약간의 디버프를 줘서, 설탕이 없는 플레이어 또한 설탕을 쓴 플레이어를 더 잘 상대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그러나 설탕의 스폰률 또한 증가시켜서 설탕을 원하는 만큼 챙길 수 있되, 그에 따른 취약점 또한 증가시키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입니다.

    마인즈 파이트의 특징은 대부분의 전략/아이템에는 그에 따른 카운터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폰킷을 제외한 게임 내에서 구할 수 있는 최대 신속2 지속시간이 30초인 것을 감안하면, 그에 3배에 해당되는 지속시간을 가진 신속포션은 매우 사기적입니다. 신속 포션을 상대할 수 있는 방법은 본인 또한 신속 포션을 빠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유저들은 신속 포션이 없고, 신속 포션이 있더라도 한번 빨고 나면 다시 구할 수 없기에, 플레이어들은 신속 포션을 가진 적을 상대하기 위해 신속 포션을 빤 뒤 남쪽으로 내려가서 자살한 후 새로운 스폰킷을 받고 다시 북쪽으로 올라가기도 합니다. 이는 매우 나쁜 게임 디자인이며, 플레이어들의 시간만 낭비될 뿐입니다.

    저는 이번 신속 포션 너프를 바라볼 때 본인이 신속 포션을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 벗어나서, 본인이 신속포션이 없는 상태로 신속포션이 있는 적을 상대하는 입장 또한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설탕과 신속 포션의 차이가 크지 않아서, 신속 포션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파이트를 이기고, 신속 포션이 없다는 이유만으로 파이트를 지는 일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설탕 스폰률 또한 증가했기에 더더욱)

    신속 포션을 마시는 입장에서는 이는 올드유저에 대한 배려가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신속 포션이 없는 입장에서 이는 올드유저와 신규유저 모두를 배려한 업데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상자에서 드랍되는 신속 포션은 설탕에 비해 그리 메리트가 크지는 않습니다, 차이점은 디버프가 없고, 설탕처럼 즉시 소모할 수 없다는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또한 15분의 쿨타임이 존재하기에, 신속 포션 여러개를 한 파이트에서 모두 빨 수는 없습니다.
  3. D0XA Emerald

    XP:
    26,398xp
    본인은 신속있는 계정이 없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4. Sheriu Regular Member

    XP:
    452xp
    this is an english forum retards
    ohNick, ohxd, szth and 1 other person like this.

Share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