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ant to get our most recent announcements - and XP codes - in your email?

    Sign up for our mailing list!

[한국어] 밴 어필 작성 방법

Discussion in 'Appeal Your Ban' started by Navarr, May 13, 2016.

[한국어] 밴 어필 작성 방법
Thread Status:
Not open for further replies.
  1. Navarr Councilor

    XP:
    1,333,433xp
    밴 어필을 작성하기 전에, 이 글을 충분히 읽고 이해한 뒤 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밴 어필은 거부될 것이고, 다시 이 페이지로 오게 될 것입니다..


    밴을 당하는 것은 충분히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본인의 밴이 틀렸다고 생각할때는 말이죠.
    이런 상황에서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본인의 밴에 대해서 과잉반응하거나 또는 본인의 감정을 표출하는 행동으로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어필을 하기 전에, 이 글을 다시 한번 읽어주시고RULES (click here) 빠뜨리고 읽지 않은 부분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밴 어필 작성시 유의점
    • 본인의 마인크래프트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본인의 계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세요. 저희는 그 계정이 유저분의 샷보우 홈페이지 계정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유저 분이 친구를 위해 대신 밴 어필을 써 주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지 마세요
      거짓말을 하지 말고, 그저 사실만을 작성해주세요.
    • 어드민 또는 스태프의 개인 메세지를 통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항의 하지 마세요.
      이것은 정말 무례한 행동이라 취급됩니다. 또한 WTF등의 약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약어들은 그저 유저분을 어린아이처럼 보이게 만들고 저희가 유저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못하게 만듭니다.
    • 개인적인 요구 또는 질문을 하지 마세요.
      저희는 비공개적 논의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유저 여러분들의 공평함을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 우리는 언밴을 위한 돈을 받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언밴' 을 사고 싶다면, Mojang의 게임에서 불법 프로그램을 쓴 것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새로운 계정을 구입하고 플레이하세요.
      추가 정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But i love your server, plox unban nau!" (저는 이 서버가 좋아요! 제발 밴을 풀어주세요! 등의 내용이 담긴 다른 밴 어필을 작성하지 마세요. 밴 어필은 하나로 족합니다.
      저희는 유저분께서 저희 서버를 사랑한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만약 유저분께서 밴 어필에 추가할 관련있는 내용이 없다면, 다른 밴 어필을 쓰지 마세요.

      기억하세요: 만약 유저분이 Ban Appeals Forum을 의미없는 글들로 도배한다면, 유저분은 포럼에서 완전히 차단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몇가지 밴 사유를 보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아봅시다.

    Compromised Account
    이것은 임시 밴입니다. 유저분의 계정 세부정보가 불안전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유저분의 실제 정보가 아닐수도 있어도, 저희는 해커들이 그 계정으로 플레이할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 계정을 서버에서 차단시킵니다.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계정을 Migrate 하는 것입니다. 링크: Mojang account, 비밀번호를 바꾸고, 저희에게 이 계정이 안전하다는것을 보여주세요. 만약 아직 샷보우 홈페이지에 가입이 되어있지 않는다면, 저희의 Mod Mail 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링크: our reddit.

    밴 어필을 할 때, 이와 같은 스크린샷을 포함해주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스크린샷으로 당신이 계정을 Migrate 하고 비밀번호를 바꾸었다는걸 증명하십시오. 유저 분의 이름과 생년월일등이 밝혀지기를 원하지 않으면, 개인적으로 그 특정 부분만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이와같은 스크린샷 없이 벤 어필을 할 경우에는, 저희는 유저분께서 스크린샷을 보여주실 때까지 밴 어필을 계속 요구할 것입니다.(확실한 보안을 위해서입니다). 스크린샷에 대한 가이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혹시 모르니 스크린샷 일부가 잘렸는지 확인해주세요.

    도배 (임시)
    이것은 자동 밴이며, 기간 밴입니다. 이 밴에 대해서는 어필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저분께서 짧은 시간 내에 너무 많은 채팅을 쓸때 일어납니다.
    서버에 많은 메세지를 보내면, 처리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배를 하면, 서버 렉이 발생합니다.
    채팅을 천천히 하고, 기다려주세요. 밴은 3일밖에 되지 않습니다.

    도배 (영구)
    이것은 더욱 심각합니다.
    이 밴은 유저분께서 어드민에 의해 밴 되었음을 뜻합니다.
    만약 유저분께서 타 서버 IP를 도배하다가 밴을 당했을 경우에는, 어필을 써도 밴을 풀 수 없습니다.
    다른 종류의 공격적인 도배에 관해서, 만약 처음이라면 경고를 받게 됩니다. 도배를 한 이유, 앞으로의 다짐이 포함된 사과문을 쓰시면 두번째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세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공격적인 스킨, 이름
    벌거벗은 스킨, 혐오 스킨(예:히틀러 스킨)) 또는 다른 공격적인 스킨 또는 계정 이름을 사용한다면, 밴 처리됩니다.
    밴을 당한 뒤 다시 플레이를 하고 싶으면, 스킨 또는 이름을 바꾼 뒤, 밴 어필을 쓰십시오..
    저희는 유저들이 스킨 또는 이름을 바꿨는지 확인할 수 있고, 두번째 기회를 줄 수도 있습니다.
    세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핵 클라이언트 또는 불법적으로 수정된 클라이언트
    운이 좋지 않은 경우에 당할 수 있는 밴 종류입니다.
    저희는 독자적으로 만들어진 Rei's Minimap, Optifine, then MineZ HUD and the Statuseffect HUD등을 제외한 모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드들을 제외한 다른 모드를 사용할 경우에는, 이 시스템에 의해 적발될 수 있고, 이 이외의 모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위험은 모두 유저 본인에게 따릅니다.
    기억하세요. 유저분이 허용되지 않은 모드들을 쓰지 않았어도,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밴을 당할수 있습니다.
    Hacked Client 로 밴을 당할수 있는 한가지 방법중 하나는 몬스터를 비정상적으로 때리는것입니다.
    Nodus, Zombiekiller, ForceField 모드, 또는 클릭 속도를 높이는 기능이 있는 게이밍 마우스 등이 그 예 입니다.
    이러한 경우로 벤을 당한 경우에는, 벤 어필을 요청할수 없습니다.
    정말 유저분께서 본인의 밴에 관해 오류, 또는 실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본인이 어떻게 밴을 당했는지 알려주고 증명해야만 합니다. 그것을 증명함으로서 저희는 그 버그를 테스트하고 고칠 것입니다.
    만약 유저분께서 그것을 증명할 수 없으면, 저희는 해당 버그를 고칠 수 없고, 저희는 당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여길 것입니다.
    MineZ의 돌 도끼 사용으로는 밴을 당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이것을 이미 테스트했습니다.)

    어드민 밴
    어드민 밴은 유저 본인의 밴이 잘못됬다는 것을 증명하는 증거가 있지 않는 이상 밴을 풀 수 없습니다.
    밴을 하기 전에, 저희는 어드민들에게 어떻게 밴을 해야 하는지 완벽히 훈련시키고, 그들은 플레이어가 핵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밴을 하지 않습니다. 대신 어드민들은 의심되는 플레이어가 확실히 핵이 아닌지 확인될때까지 자세히 관찰합니다.


    무언가를 구입하고 싶나요?
    유저분께서 서버를 위해 구매를 할 경우에 동의해야 하는 조항들입니다.

    밴 어필 형식
    꼭 이 형식을 밴 어필을 위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좀 더 나은 벤 어필을 위해 권고합니다.

    White text - 추천 형식
    Green text -추가 정보

    글 제목- [Game-mode (밴을 당한 곳)]본인의 마인크래프트 계정 닉네임 (CaSe SeNsItIvE) - 밴 사유

    ----------
    본인의 마인크래프트 닉네임(해당되는 이전 또는 현재 닉네임):

    날짜와 서버(밴을 당한 날짜와 서버):

    밴을 당한 이유(만약 알 수 없다면, 서버를 들어가려 시도할 때 뜨는 문구를 확인하세요):

    왜 본인의 밴이 풀려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언밴을 도울만한 증거들(비디오,스크린샷 등):
    ----------

    이 글을 모두 읽은 후, 올바른 밴 어필 포럼에 게시하세요.
    만약 포럼 계정이 없으시다면, 이와 같은 밴 어필 형식으로 reddit.com/r/shotbow modmail 이곳에 게시하세요. 그러면 포럼에도 유저분이 쓰신 글이 게시될 것입니다. Reddit에 쓴 글은 포럼에 쓴 글보다 확인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이 방법을 남용하면 유저분의 계정은 영구 밴 처리될 수 있습니다.

Thread Status:
Not open for further replies.

Share This Page